목차

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벌메뉴로 바로가기 로컬메뉴로 바로가기 연락처 및 저작권으로 바로가기

  •  

스마트 기기

스마트패드

콘텐츠·플랫폼 문의

교원 고객센터

1577-6688
운영 시간 : 월-금 09:00~21:00, 토 10:00~17:00, 일/공휴일 휴무

삼성 서비스센터 안내

*기기 자체에 이상이 생겼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신 경우 A/S 문의는 각 제조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센터 바로가기

1588-3366
운영 시간 : 월~토 : 09:00~18:00 (일, 공휴일 휴무)

팅크웨어 서비스센터 안내

*기기 자체에 이상이 생겼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신 경우 A/S 문의는 각 제조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센터 바로가기

1577-4242
운영 시간 : 월~금 : 09:00~18:00 (공휴일 및 일요일, 매월 첫째, 셋째 토요일)

서울센터   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63(방배동 868-20)
광주센터    광주광역시 광산구 상무대로 233(송정동)
대구센터   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 54-6 2층
대전센터    대전광역시 대덕구 비래동 555-15번지 2층 (동서대로 1776)
부산센터   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62-747번지 2층

서비스 안내

  • 보증기간
  • 제품 : 1년
    소모품(충전기 어댑터, 충전기 케이블, 배터리) : 6개월 이내
  • 무상 서비스
  • 위의 각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이 아닌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유상 서비스
  • 고장이 아닌 경우
    -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서비스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
    -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(침수, 충격 등)에 의한 고장 발생 시
    - 소비자 임의로 제품을 분해, 수리 및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
    - 당사 기사 및 지점 협력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 시
    -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구성품 또는 액세서리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
    - 가이드 내용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및 손상 발생 시


    그 밖의 경우
   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수해 등)에 의한 고장 발생 시
  • 유의사항
  • - 유/무상 수리로 인한 택배 발송 시 반드시 수취인/연락처/주소를 확인해 주세요.
    - 위의 정보가 제대로 확인되지 않을 시 수취인 확인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    - A/S가 접수된 후, 콘텐츠는 최초 공장생산 직후 상태로 초기화 될 수 있으며 개인 콘텐츠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  02시 38분 기준 21명 동시주문
  • 렌탈 상담센터 1566-2749
   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안될 시 무료상담이나 카톡상담을 이용해 주세요.
  • 성명       연락처  
      [상세보기]
개인정보 취급방침
■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빨간펜 공식 인증 판매처은(는)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- 렌탈 온라인 신청, 접수

■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빨간펜 공식 인증 판매처은(는) 랜탈 온라인 신청, 접수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- 수집항목 : 성명, 연락처(휴대폰 번호), 주소, 생년월일

■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빨간펜 공식 인증 판매처은(는)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